본문 바로가기
Ⅳ心영화/영화소식

영화 프리 가이(Free Guy, 2021) 최신 소식 | 예고편 | 비하인드 스토리

by 일상 가이드 2021. 8. 11.
반응형

 

 

 


영화 프리 가이(Free Guy, 2021) 최신 소식과 예고편, 비하인드 스토리


예고편

액션/어드벤처

감독 숀 레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조디 코머, 릴 렐 하우어리, 타이카 와이티티

개봉 2021. 08.

 

 

프리 가이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줄거리

평범한 직장, 절친 그리고 한 잔의 커피. 
평화로운 일상 속 때론 총격전과 날강도가 나타나는 
버라이어티한 ‘프리시티’에 살고 있는 ‘가이’. 

그에겐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다.
우연히 마주친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기 전까지는…

갖은 노력 끝에 다시 만난 그녀는
‘가이’가 비디오 게임 ‘프리시티’에 사는 배경 캐릭터이고,
이 세상은 곧 파괴될 거라 경고한다.

혼란에 빠진 ‘가이’
그러나 그는 ‘프리시티’의 파괴를 막기 위해
더 이상 배경 캐릭터가 아닌,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다음영화 발췌

 

 


 

주로 코미디 영화를 만들어 오던 숀 레비 감독이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 이후로 제작에만 참여하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손을 잡고 다시 감독으로 복귀한 액션 영화 '프리 가이'입니다. 

 

 

 

 

'프리 시티'라는 마치 GTA를 보는 듯한 오픈월드게임 속 NPC인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신이 게임 속 인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게임 서버가 폐쇄되는 것을 알고 이를 막기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는 스토리입니다.

 

게임에선 그저 스쳐 지나가는 NPC지만 영화에선 주인공인 게임 속 '가이'는 도심 곳곳을 누비며 일상을 살아가지만 점점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구심을 느끼고 자아를 찾아가기 시작하면서 그냥 '가이'가 아닌 '프리 가이'로써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첫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마치 GTA 시리즈를 보는 것 같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는데요,  실제 개봉된 영화에서도 굉장한 대환장 파티의 액션과 데드풀 못지않은 라이언 레이놀즈 표의 개그가 영화의 재미를 끌어올린다는 평입니다.

 

앞에 말한 GTA처럼 이 영화의 배경은 게임 속 오픈월드지만 실제 하는 게임의 원작이 아니라, 감독의 상상력으로 탄생한 오리지널 세계관의 영화입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로 현실과 판타지를 잘 섞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감독의 역량이 잘 나타난 작품이기도 하네요.

 

 

 

 

박물관이 살아있다에서도 여러 명의 카메오로 숨겨진 요소로 재미를 주었는데요, 이 영화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무수한 배우들의 카메오 출연과 아는 만큼 보이는 수많은 패러디와 이스트에그를 숨겨놓고 있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수많은 게임 캐릭터와 이스트에그가 쏟아져 나와 즐거움을 줬던 것과 비교될 만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이 영화의 재미요소는 역시 라이언 레이놀즈 본인이 아닐까 하네요. 이렇게 잘생기고 액션도 잘 소화하는 만능배우의 본질은 너무나도 웃끼고 싶은 유전자의 소유자입니다. 

그가 데드풀로 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었지만, 킬러의 보디가드나 이번 프리 가이 등의 영화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재생산하여 무수한 라이언레이놀즈 월드를 만드는 느낌이 싫지만은 않네요.

 

 


비하인드 스토리

  • 코로나 19로 인해 북미 개봉이 기존 7월 3일에서 12월 11일로 연기되었다가, 다시 이번 8월로 연기되었다. 이후로도 계속 영화가 연기될 가능성을 우려하여 메인 예고편의 예고편을 따로 올려 개봉일에 대한 농담 따먹기를 하는 영상을 공개하였다.

  •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프 풀과 타이카 와이티티(토르 시리즈 감독이자 배우)의 코르그가 본 영화의 예고편 리액션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우리나라에는 8월  11일 개봉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