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Ⅳ心영화/만화・애니 소식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名探偵コナン: ハロウィンの花嫁) 소식 | 예고편 | 개봉일

by 일상 가이드 2022. 5. 12.
반응형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핼러윈의 신부(Detective Conan: The Bride of Halloween 名探偵コナン: ハロウィンの花嫁, 2022) 최신 소식과 예고편


예고편

메인 예고편

 

런칭 예고편

 

 

劇場版『名探偵コナン ハロウィンの花嫁』

真実を守り抜け──火が灯された運命のスクランブル!!劇場版第25弾『名探偵コナン ハロウィンの花嫁』大ヒット上映中!

www.conan-movie.jp

 

 

 

 

4월 15일 일본 개봉과 동시에 한 달 넘게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유지 중인 일본 국민 만화 명탐정 코난의 25기 극장판으로 이번 무대는 일본의 경시청을 배경으로 코난의 역경을 그리고 있다.

이번작에서는 타카기 와타루, 사토 미와코, 그리고 아무로 토오루 등을 포함한 경찰동기조가 주연으로 나온다.

 


TV시리즈 에피소드인 "흔들리는 경시청 1200만 명의 인질"과 이어지는 요소가 많은 극장판으로, 이 에피소드에서 나왔던 지금은 없는 마츠다 진 페이도 중요 인물 중의 하나로 나온다.

 

 

개봉 전에 유출된 극장판의 소개문대로 스토리가 진행된다면, 기존에 나왔던 다른 극장판들과는 달리 이번 작은 이례적으로 본편의 사건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극장판이 될 예정이다.

간혹 기존 극장판중에도 괴도 키드나 검은 조직 등 본편에서 주요 인물로 등장한 소재를 활용한 극장판들은 더러 있었지만, TV판 에피소드의 후속작 격인 극장판은 이번이 처음인 것. 또한 "흔들리는 경시청 1200만 명의 인질"의 범인이 본 극장판에서 탈옥을 하면서 다시 등장하는데, 동료를 그의 손에 잃은 아무로 혹은 사토와 재회할 가능성으로 흘러갈 내용으로 추정된다.

 

 


줄거리

할로윈 시즌으로 떠들썩한 도쿄 시부야. 시부야 히카리역에서 어느 결혼식이 거행되고 있었다. 그곳에는 웨딩 드레스를 입은 경시청의 사토 형사의 신부 모습이.

초대 손님인 코난 일행이 지켜보던 중 돌연 난입한 폭력배가 덤벼들어, 지키려던 다카기 형사가 부상을 입고 만다.

다카기는 목숨을 건지고 사태는 수습되었지만 사토 형사의 눈동자에는 3년 전의 연속 폭파 사건에서 맘에 담아둔 마츠다 형사가 순직했을 때 보였던 저승사자의 이미지가 다카기에게 겹쳐 보이고 있었다.

같은 시간에 그 연속 폭파 사건의 범인이 탈옥. 과연 이게 우연일까? 공안 경찰의 후루야 레이(아무로 토오루)가 동기였던 마츠다 형사를 죽게 한 자를 궁지에 몰아넣었지만 그곳에 나타난 정체를 알 수 없는 변장한 인물에 의해 목걸이 폭탄이 채워지고 만다.

목걸이 폭탄을 제거하기 위해 아무로가 잠복하고 있던 지하 쉘터를 찾은 코난은 3년 전에 지금은 사망한 경찰학교 시절의 동기 멤버들과 정체불명의 가장(위장) 폭탄범 「플라먀」와 시부야에서 조우했던 사건 이야기를 듣는다.

이윽고, 수사를 진행하는 코난 일행을 노리는 불언한 그림자가 드리운다.

 


비색의 탄환이 끝나고 나온 쿠키형태의 예고편에서 경찰 동기조의 목소리가 나와, 이들이 주역임이 일찌감치 공개되었다.

 


역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에서는 드물게도 이번 편을 위해 편곡된 새로운 메인 테마곡이 개봉 전 예고편에서 삽입되었다. 근래의 개봉 전 예고편에서는 기존 극장판 테마곡과 새 주제가만 삽입되어 새 테마곡을 개봉 전까지 비밀에 부쳤지만 이번 편에서는 이례적으로 개봉 전 예고편에서 먼저 공개되었다. 이는 시한장치의 마천루, 눈동자 속의 암살자, 천국으로의 카운트다운에 이어서 4번째다.

 

 

시기적으로 특이한 점은 작품 내용에 러시아가 나오고 하필 개봉 직전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일어나 내용이 현실과 겹치는 부분이 생겨났다. 하지만 미츠나카 스스무 감독은 이 이야기는 어디까지나 픽션이라고 못 박으며 기획이 한창 제작되던 시기에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지도 않은 시기였으므로 우연의 일치지만 무언가 예견한 느낌이다.

 

 

일본에선 2022년 4월 15일 공개되었으며 한국은  7월 개봉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