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Ⅳ心영화/만화・애니 소식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Dragon Ball Super: Super Hero ドラゴンボール超 スーパーヒーロー, 2022) 소식 | 예고편 | 개봉일

by 일상 가이드 2022. 7. 31.
반응형

 

 


애니메이션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 (Dragon Ball Super: Super Hero ドラゴンボール超 スーパーヒーロー, 2022)  최신 소식과 예고편


예고편

 

 

 

 

공식 사이트

↓↓↓

 

 

드래곤볼의 원작자인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각본에 참여, 제작 한 드래곤 볼 슈퍼 극장판 시리즈의 두 번째 극장판으로 2022년 개봉작이다.

 


이번 작품의 시점은 원작 만화 시점의 마지막 화의 1년 전 시점을 다루고 있으며, 드래곤 볼 그래노라(오리지널) 편의 이후를 다루고 있다.

 

 

 


줄거리

셀과의 지구의 운명을 다루는 대결전의 인조인간 편을 끝으로 더이상 이 지구 상에선 완전히 소멸된 것으로 알려졌던 지구의 악당 레드리본 군. 
그 레드리본군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다시 돌아와 이 세계를 다시 위협하게 된다. 무려 악당들이 슈퍼히어로 콘셉트로 만든 인조인간 감마 1호 & 2호, 이 들은 손오공과 그 일행을 세계를 위협하는 악으로 규정하고 이들을 제거하려 하는데... 불길한 움직임을 먼저 느낀 피콜로는 레드리본 군의 본부에 잡입하지만, 거기에는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한 엄청난 위협의 존재가 숨여 있는 걸 알게 된다!
우리의 손오공과 그 일행들은 다시 한번 레드리본군의 위협에 맞서서 이 지구를 위험에서 구하게 될 것인지.




2018년 공개의 전작 「드래곤 볼 초 브로리」와 같이, 이번 작품에서도 원작자의 토리야마가 각본이나 캐릭터 디자인 를 담당했다. 한때 손오공에 의해 괴멸된 악의 조직 '레드 리본 군'의 의지를 이어받는 이들이 나타나 새롭게 최강의 인조인간 감마 1호, 2호를 낳는다. 그들은 스스로를 '슈퍼 히어로'라고 자칭해 피콜로나 고한들을 습격하기 시작한다.

 

 

 


드래곤 볼 세계관에서 잊혀 질만 하면 항상 재등장 하는 대표적인 악당 팀인 레드리본 군이라 이제는 그만 우려먹어도 되지 않냐는 성토가 나오고 있지만, 개봉 전 정보로는 제작진이 손오공이 아닌 손오반과 피콜로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고 언급했던 것을 미루어보면, 이 레드리본 군의 새로운 위협과 직접적으로 대결하는 주역은 이전 시리즈에서의 손오공과 베지터가 아니라 손오반과 피콜로일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로 공개된 영상과 정보들을 보면 지금까지 손오공의 인기의 그늘에 가려 항상 2인자였던 손오반의 포지션을 기존 토리야마 아키라가 가지고 있었던 스토리텔링의 흐름 되로 손오반에게 이야기의 힘을 실어주는 느낌을 살려 주고 있다.

 

 

이번 극장판은 카툰 렌더링을 이용한 풀CG 작업의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작화 애니메이터가 직접 참여해 CG 위에 기존의 2D 작업을 덧붙여 최대한으로 3D의 이질감을 낮춘 일명 하이브리드 CG느낌의 애니메이션이다.

 

 

 

일본에선 2022년 6월 11일 공개되었으며 한국은 2002년 9월을 예정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