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Ⅳ心영화/만화・애니 소식

최강 음양사의 이세계 환생기 ~하인인 요괴들에 비해 몬스터가 너무 약한데~의 TV 애니메이션 결정

by 일상 가이드 2022. 10. 3.
반응형

최강 음양사의 이 세계 환생기 애니화 결정

 

최강 음양사의 이세계 환생기 더 보기

 

코스즈 레이키지의 판타지 소설 「최강 음양사의 이 세계 환생기 ~하인인 요괴들에 비해 몬스터가 너무 약한데~」의 텔레비전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최강 음양사의 이세계 전생기' 타이틀로 2023년 1월부터 방송을 시작하는 것이 발표됐다. 하나모리 유미리 , 와키 아즈미 , 가타 네네 , 우메하라 유이치로 가 출연한다. 티저 프로모션 비디오와 티저 비주얼도 공개돼 있다.

 

 


이번 작에서는, 조정으로부터의 배신으로 목숨을 잃은 천재 음양사·쿠가노 하루요시가, 지금 와 때에 비술에 의해서 환상적인 다른 세계로 환생. 세이카 라이프로그라는 이름의 소년이 된 그는 눈에 띄지 않고 평온한 삶을 얻으려 한다.

 


화수가 다른 세계에서 널리 다뤄지는 마력을 지니지는 않지만 음양사였던 전생의 지식과 술, 풍부한 주파수를 갖춘 세이카 역으로 주연을 맡는다.세이카의 생가인 '럼 블로그 백 작가'를 섬기던 소녀로 정령을 보는 힘과 이를 거느릴 수 있는 재능을 가진 이화 역을 와케, 세이카와 마찬가지로 로드네어 마법 학원에 입학시험을 보러 온 평민 소녀로 높은 실력 때문에 마왕을 쓰러뜨리는 용자가 아니냐는 소문이 나는 아뮤 역을 히다, 세이카의 전생인 하루카 역을 우메하라가 담당한다.

 


캐릭터 보이스가 들어있는 티저 PV는 하루카의 마지막 장면에서 시작. 전세에서의 잘못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의한 세이카가, 음양사로서의 술을 구사해, 요괴나 용을 따르고 이세계의 몬스터와 싸우는 모습이 그려져, 이파나 아뮤도 등장한다. 티저 비주얼에서는, 세이카, 이파, 아뮤가 각각에 자랑으로 하는 힘을 체험하는 모습이 잘라지고 있다.

 


스탭은 「우라미치오빠」를 다룬 면면이 재집결.시부야 료스케가 감독, 나가야마 노부요시가 총감독, 마키타 도코가 시리즈 구성·각본을 맡고 스튜디오 블랑이 애니메이션 제작을 진행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내게 천사가 내려앉았다!」(총 작화 감독)의 키쿠치 마사요시와 「이 힐러, 귀찮다」(작화 감독)의 우에노 사미카가 맡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