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Ⅳ心영화/영화소식

스파이럴: 프롬 더 북 오브 쏘우 (2021)ㅣ 최신 쏘우시리즈 예고편

by 일상 가이드 2021. 1. 15.
반응형


스파이럴: 프롬 더 북 오브 쏘우 (Spiral: From the Book of Saw,2021)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제작  마크 버그, 오렌 쿨스, 크리스 락
각본  크리스 락, 조쉬 스톨버그, 피트 골드핑거
출연  크리스 락, 새뮤얼 L. 잭슨 외
장르  공포, 스릴러, 범죄
제작사  트위스티드 픽쳐스


예고편

youtu.be/rgNlWypWmtw

줄거리

끔찍한 계획범죄자가 쏘우 시리즈의 새 장인 "스파이럴"에서 뒤틀린 정의를 실현하려 한다. 존경받는 베테랑 경찰 마커스 뱅크스(새뮤얼 L. 잭슨)의 밑에서 일하는 강력계 형사인 재키 뱅크스(크리스 락)와 그의 신참 파트너 윌리엄 솅크(맥스 밍겔라)는 도시의 잔인한 과거를 연상시키는 끔찍한 사건에 대해 조사하게 된다. 점점 심화되는 미스테리에 빠진 재키는 살인마의 미친 게임에 갇혔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2018년 1월에 제작계획이 발표되어 2021년 공개가 예정된 쏘우 시리즈의 9번째 작품.

이전까지 무명 배우들 위주에 저예산으로 꾸려졌던 것과는 달리 크리스 락 새뮤얼 L. 잭슨이 주역으로 출연하며, 영화의 스케일도 전작들보다 상당히 커진 것으로 보인다. B급 시리즈물에서 어엿한 메이저물로 탈바꿈한 셈.

크리스 락이 쏘우 시리즈의 광팬이며 라이온스 게이트에 쏘우 신작에 대한 아이디어를 냈고 사무엘 잭슨도 대본을 읽어보니 상당히 마음에 들어 본인이 영화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작은 2017년작 직쏘의 연장선상이 아닌 스핀오프가 될 것이라고 한다. 시리즈 최초로 존 크레이머역의 토빈 벨이 출연하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