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Ⅳ心영화/영화소식

용과 주근깨 공주(Belle: The Dragon and the Freckled Princess) 소식 | 예고편 | 개봉일

by 일상 가이드 2021. 7. 29.
반응형

 

 

 


애니메이션 용과 주근깨 공주(Belle: The Dragon and the Freckled Princess 竜とそばかすの姫, 2021) 최신 소식과 예고편


예고편

 

 

 

 

용과 주근깨 공주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용과 주근깨 공주(Belle: The Dragon and the Freckled Princess)'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시작으로, 수많은 명작을 탄생시키며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계보를 잇는 호소다 마모루(細田守) 감독의 최신작입니다. 2021년 여름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미래의 미라이'로부터 3년 만의 신작 애니메이션 영화로, 애니메이션 제작은 2021년에 창립 10주년을 맞이하게 된 스튜디오 '치즈'가 담당하였습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인공 '벨'의 디자인 초안은 디즈니에서 주연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온 김상진이 담당하여 한층 더 미려한 캐릭터가 완성되었습니다.

2021년 7월 4일 2021년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인 칸 프리미어 부문에 초청되어, 호소다 마모루 감독으로서는 첫 칸 공식 부문 초청된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 '용과 주근깨 공주'는 '썸머 워즈' 이후의 인터넷 공간을 무대로 한 이야기로, 성에 사는 고독한 야수와 아름다운 미녀의 이야기를 그린 '미녀와 야수'에서 바로 모티브를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주인공 이름이 같은 '벨'인 거 같습니다.

 

 

 


줄거리

'용과 주근깨 공주'는, 엄마의 죽음으로부터 헤어 나올 수 없는 충격으로 인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되어버린 17세 여고생인 '스즈(나카무라 카호)'가 주인공입니다.  현실에서 마음의 문을 닫고 곡을 만드는 것만이 살아가는 이유가 된 '스즈'가 절친 '히로'의 권유로, 50억 명 이상이 모이는 인터넷상의 가상세계 'U'에서 가희 '벨'로써 노래를 다시 부를 수 있게 되며, 서포트 라이트와 주목을 받으면서도, 현실과 가상세계의 괴리에서 고민하고, 또한 성장해가는 모습이 그려질 이야기입니다.

 

 

현실의 '스즈'와 가상세계U의 '벨'

 

 

인터넷의 가상 세계 'U'

['U'는 이 세계의 지성을 관장하는 5명의 현자 'Voices'에 의해 창조된 궁극의 가상 세계로 전 세계에서 등록된 계정이 50억 명을 돌파하였고,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는 사상 최대의 인터넷 공간이다. U에서는 As(아즈)라는 이름의 분신으로 활동하게 되는데 As는 계정을 만들 때에 스캔한 생체 정보로부터 자동으로 생성되며, 장치가 수시로 본인의 생체 정보와 연동된다. 또한 U의 세계에서는 바디 쉐어링 기능으로 그 사람의 숨겨진 능력을 끌어낼 수 있다.]

 


 

 

'용과 주근깨 공주'는, 현실 세계는 작화, 가상 세계는 모션 캡처 CG와 작화라 제작되었으며, 

작품을 구성하는 압도적인 그래픽과 호화 캐스팅, OST 등의 모든 것이 평균 이상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끊임없는 도전과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현주소를 확인하고 싶다면 '용과 주근깨 공주'를 추천합니다.

 

 

 

일본에선 7월 16일 공개되었으며 한국은 미정입니다.

 

 

댓글